본문 바로가기

국내야구

2010년 무등기 타자기록 정리


대한야구협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경기결과 박스스코어에 기록지 스캔본이 올라옵니다. 적은 인력에도 불구 안우준 기록위원님이 올려주신다고 하는데 그걸보고 정리한 표입니다. 아무래도 수작업이다 보니 실수한 부분이 있을텐데 쉽게 살펴보기 어려운 아마야구 기록이다보니 오류가 있어도 눈에 띄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아야사의 조이버님 기록과 비교해 다른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셨으면 싶기도 하구요^^ (출처를 지우시지만 않으면 펌하셔도 좋습니다. 블로그 홍보되서 더 감사하죠.)


너무 늦은 글 이네요^^ 21일 북일고의 우승으로 무등기가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경북고 김윤동, 장충고 송준석, 진흥고 김도현, 경동고 이동근, 성남고 정범수, 전주고 강태욱 6명의 선수가 홈런을 쳤습니다. 투수 친화적인 무등구장에서 나무방망이로 홈런을 친 선수들이기 때문에 한번 더 눈이 가는 선수들이겠죠.^^ 특히 투수를 겸하고 있다는 경북고의 김윤동은 2학년으로 185cm 85kg의 좋은 체격으로 눈에 띄네요. 4할의 고타율을 기록하기도 했구요. 또 한명 꼽는다면 대회 첫 날 첫 홈런을 친 전주고 주장 강태욱이 눈에 들어오네요. 역시 180후반의 좋은 체격에 중견수를 보고 있는 선수입니다.  이번 시즌 대회기록이 거의 없어서 앞으로 많은 경기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