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야구

2011년 대학 춘계리그 투수기록 정리 A,B,C,D조


대한야구협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경기결과 박스스코어에 기록지 스캔본이 올라옵니다. 적은 인력에도 불구 안우준 기록위원님이 올려주신다고 하는데 그걸보고 정리한 표입니다. 아무래도 수작업이다 보니 실수한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쉽게 살펴보기 어려운 아마야구 기록이다보니 오류가 있어도 눈에 띄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아야사의 조이버님 기록과 비교해 다른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셨으면 싶기도 하구요^^ (출처를 지우시지만 않으면 펌하셔도 좋습니다. 블로그 홍보되서 더 감사하죠.)

대학 춘계리그가 끝이 났습니다. 결승전과 프로야구 개막일이 겹쳐서 중계도 잡히지 않았죠. 저두 프로야구를 봤는데 보러갈 걸 하고 후회가 되더라구요.^^ 일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연세대 나성범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죠.  작년 윤지웅처럼 드래프트를 앞두고 슬럼프라 할 정도는 아닙니다. 하지만 11개의 볼넷을 내 줄 만큼 난조를 보인 것은 좋은 출발이라고 할 수 없겠죠. 엔씨에 뽑히려면 더 인상적인 모습이 필요하겠죠.

반면 고려대 윤명준은 작년의 위력적인 모습을 이어갔습니다. 좌완인 나성범 보다 구위는 뒤질지 대학리그 내에서는 이제 NO.1 투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그 외 우승을 이끈 춘계 MVP 동의대 4학년 우완 김원석과 3학년 좌완 이상민도 빼 먹을 수는 없겠죠. 홍익대 4학년 우완 이상우는 눈에 띄게 좋은 투구를 했는데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이면 스카우터들 눈에 띌 수 밖에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