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야구협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경기결과 박스스코어에 기록지 스캔본이 올라옵니다. 적은 인력에도 불구 안우준 기록위원님이 올려주신다고 하는데 그걸보고 정리한 표입니다. 아무래도 수작업이다 보니 실수한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쉽게 살펴보기 어려운 아마야구 기록이다보니 오류가 있어도 눈에 띄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아야사의 조이버님 기록과 비교해 다른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셨으면 싶기도 하구요^^ (출처를 지우시지만 않으면 펌하셔도 좋습니다. 블로그 홍보되서 더 감사하죠.)

이번 하계리그 최고의 화두는 동의대 에이스 윤지웅의 부활이었던 것 같습니다. 춘계리그 13.2이닝 7.90ERA 2개의 피홈런으로 극심한 부진을 겪었던 윤지웅이 하계리그 미스터 제로로 부활했습니다. 피홈런 없이 14.2이닝 동안 20개의 탈삼진은 올 초의 구위와는 확연히 달라졌다는 것을 보여주죠. 한미선수권에서도 피홈런이 하나 있지만 좋은 투구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희대를 우승으로 이끈 대회 MVP 4학년 우완 안규영의 활약도 좋았는데 2학년 손정욱도 눈에 띕니다. 결승전 한점차 상황에서 투아웃 이후  경희대 이국성 감독은 에이스 안규영에서 손정욱으로 교체를 했는데 투구수145개가 많긴 했지만 손정욱이 강력한 투수가 아니었더라면 밀고 나갔겠죠. 손정욱은 고교 시절 성영훈과 함께 덕수고 마운드를 이끌었는데 앞으로 지켜볼 만한 선수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