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야구협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경기결과 박스스코어에 기록지 스캔본이 올라옵니다. 적은 인력에도 불구 안우준 기록위원님이 올려주신다고 하는데 그걸보고 정리한 표입니다. 아무래도 수작업이다 보니 실수한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쉽게 살펴보기 어려운 아마야구 기록이다보니 오류가 있어도 눈에 띄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아야사의 조이버님 기록과 비교해 다른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셨으면 싶기도 하구요^^ (출처를 지우시지만 않으면 펌하셔도 좋습니다. 블로그 홍보되서 더 감사하죠.)

화랑기가 부산고의 우승으로 막이 내렸죠. 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 등으로 선수들이 많이 출전하진 못했지만 새로운 선수들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이번 대회 가장 뛰어난 성적을 올린 선수는 대회 MVP 부산고의 2학년 에이스 이민호입니다. 부산고의 주역들이 1,2 학년 선수들이라고 하는데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선수네요. 183~5cm 정도의 키에 탄탄한 체격으로 140Km이상의 직구를 던지는 투수라고 하는데 내년에 부산고는 더 강해지겠네요. 

부산고만이 아니라 북일고에서 좋은 피칭을 보여준 이승용, 윤형배도 2학년, 1학년 투수들입니다. 특히 윤형배는 지금 벌어지는 봉황대기에서도 7.1이닝 6K 2사사구 무실점으로 좋은 활약을 했는데 아직 1학년이니까 체격이 커지고 발전 가능성이 많겠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